


✶ 원작에 등장하는 모든 인물은 존재하지 않습니다. 어둠의 마왕은 존재하지도 않을 뿐더러 당연히 영웅도 없습니다. 이 이야기의 주인공인 여러분은 특별하지만 평범합니다.
✶ 혈통 및 종족 차별은 아주 끔찍한 일이고 입 밖으로 꺼낼 시 인간 이하 취급을 받을 정도로 지극히 예의 없는 발언입니다. 호그와트의 모든 기숙사는 혈통과 관련해 입학에 차등을 두지 않습니다. 슬리데린의 창립 이념은 “가장 야망 있는 아이들을 가르칠 것”이 된 지 오래입니다. (혹은 처음부터 그런 설정이어도 상관없습니다.) 캠페인 내에서 이러한 차별과 관련된 요소는 일절 등장하지 않습니다.
✶ 머글이라는 단어는 사용하지 않으며, 비-마법사라고 호칭합니다.




9월 1일, 왕립 그리니치 천문대가 부산스럽다. 지름 249cm를 자랑하는 아이작 뉴턴 반사망원경이 새로운 다중성을 찾아내서이기도 했지만, 중요한 것을 그 두 개의 별이 다소 ‘갑작스럽게’ 나타났기 때문이다. 24시간 전까지만 해도 관측되지 않았던 미지의 천체는 각 천문학계에 큰 파장을 일으키기에 충분했다. 마법부에서도 어떠한 마법의 흔적이 아닐지 조사에 임했지만 결과는 실망스러웠다. 비-마법사 천문학자들은 너나할 것 없이 두 개의 하얀 별빛에 달려들었다. 이내, 조사의 편의를 위해 두 별에 ‘네시우스’라는 이름이 붙었다. 라틴어로 미지를 뜻하는 그 별들은 이 파랗고 작은 행성의 인간들이 무얼 하든 조용히 그 자리에서 빛나고 있었다.
그러나 어찌됐든 비-마법사 뉴스에 간신히 한 줄 실릴 정도의 이야깃거리. 9월 초 일주일도 가지 못할 스쳐지나가는 소문.
9월 1일, 평화로운 시대. 두 별의 발견은 마법 세계에서 누군가의 입으로 나오기도 전에 사라지고 만다. 오늘은 그보다 더 특별한 일이 있는 날이니까.
그도 그럴 것이―
9와 4분의 3번 승강장에 선 여러분은 이제 막 호그와트에 입학하는 1학년입니다.
⋆⁺₊⋆ 1부 ⋆₊⁺⋆
⋆⁺₊⋆ 2부 ⋆₊⁺⋆



크툴루의 부름 수호자 룰북 30p부터 참고하여 탐사자를 만듭니다. 탐사자는 11살이므로 결정된 특성치에서 근력이나 크기에서 총 10점을 뺍니다. 또 교육에서 10점을 뺍니다. 운은 세 번 굴려 가장 높은 수치를 택합니다. 직업 기능 점수는 수호자가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







